예수와 우리/성경에 대하여

매트릭스2...

주방보조 2003. 10. 22. 15:20
어제
마눌님 생일기념으로^^ 비디오를 오랜만에 빌려 보았습니다.

마치
중국 무술영화를 보는 것같았습니다.

두편으로 되어있어 3000원이나 잡아 먹은 비디오였는데...

아내는 곧 잠들어 버렸고
15세이상으로 된 영화에 온통 호기심을 기울이는 다섯 아이의 초롱거리는 눈만이 침대위에서 반짝였지요^^

키스장면이 나올 때마다...고개를 돌리게 하고^^
거시키?한 장면에선 열까지 세면서 티비를 껐다 켰다를 대여섯번은 했지요.
참 쓸데없는 장면을 왜 그렇게도 길게 잡았는지...

...

게다가
이 영화의 결론은

다음으로 이어질테니...기다리라...는 것이었습니다.

...

워낙 황당한 것을 좋아하는 저도...금방 식상해 버렸습니다.

마지막 근처에...여주인공을 살리기위해...갑자기 슈퍼맨으로 변해버리는 남자 주인공의 모습을 보면서는 웃음까지 침대 가득 퍼졌습니다.

와 슈퍼맨이다아~~~ㅎㅎㅎㅎ

...

자신의 메세지를 갖지 못한 채
1편의 인기에 영합해 만든 작품의 한계가 아닐까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 추천해 주지 않는 영화는...되도록 빌려 보지 않겠다는 생각과 함께...^^

...

^^


'예수와 우리 > 성경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탐정 아빠^^  (0) 2003.10.25
기준 바로 세우기...  (0) 2003.10.24
어떻게 믿을 수 있지요?  (0) 2003.10.21
갈릴레오에게서 배웁시다...  (0) 2003.10.20
겁쟁이 아빠...  (0) 2003.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