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 베이커목사가 외국에서 알려져 있지 않은 목사이며, 죽은 사람을 57명을 살리고, 교회를 10,000곳을 세웠다는 것에 대해서, 그러한 주장이 전혀 공개되지 않은 허위사실이라고 공개질의를 한 곳은 기독교개혁참여연대의 목사님들입니다. 하이디 베이커 목사를 유명한 기적의 부흥목사로 찬사를 아끼지 않는 곳은 큰믿음교회입니다.
그 전문을 공개하지요
-----------------------------------------------------------
2007년을 맞이하며!(취지문)
1. 2007년은 1907년 평양대부흥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입니다. 우리 한국 교회는 100년 전 임했던 강력한 회개와 성결, 부흥의 불을 사모하며 이 땅에 임할 강력하고 대대적인 영혼 추수의 역사를 기대합니다!
2. 한국 교회의 부흥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와 하나님의 역사하심 가운데 한국의 목사님들과 사역자, 성도님들을 통하여 시작되었습니다. 밥은 굶을지언정 기도를 쉬지 않았던 한국 교회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열정과 갈급함 때문에 한국 교회는 기도로 부흥의 주춧돌을 세워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한국 교회는 ‘대한민국’이 한국 교회와 한국 목사, 성도들에게 주어진 기업임을 다시 한번 인식하고,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영혼구원과 세계선교의 비전을 가지고 계속해서 달려 나가야 합니다.
3. 한국 교회에 오는 모든 외국 강사들은 하나님께서 한국 교회의 부흥을 위해 보내주신 부흥의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그분들은 하나님께서 세계 부흥을 위하여 세운 귀한 종들이고 한국 교회 부흥을 위하여 보내진 하나님의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어디까지나 한국 교회를 기업으로 받을 자가 아닌, 한국 교회를 돕고 섬기기 위하여 잠시 성회 때만 한국에 방문한 하나님의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주객이 전도되어 외국에서 들어오는 사역자들 중 소수의 일부는 한국 교회를 이용하거나 허황된 말들을 하며 진정한 한국 교회 부흥과 성장에 초점을 두기보다 자신의 사역 확대와 재정확충을 위한 수단으로 부흥 성회 등을 악용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철저하게 배격하며 그러한 주술적이며 상업적인 누룩이 한국 교회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주의하고 잘 분별해야 하겠습니다.
우리는 영혼구원과 세계 선교를 위해 섬기는 사역에 대하여 아낌없는 기도로 지원을 하고 섬기되, 양도둑질을 위해 허위 사실 및 거짓된 과장과 왜곡된 정보를 유포한 자들이 있다면 강력하게 철퇴를 가하여 한국 교회와 목회자, 성도들을 보호하고 정확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만이 선포될 수 있도록 명확하게 하며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공개질의문
우리는 한국 사회와 한국 교회의 공익을 위하여 하이디 베이커 목사에게 다음과 같이 공개적 질의를 합니다.
1. 모잠비크에서 사역하는 귀하께서는 일전에 귀하의 Iris Ministries 한국 지부에 소속된 목사 중 한명인 B목사의 서울 S동 소재 K교회에서 배포한 K교회 성회 전단지[‘1월 14일 하이디베이커 초청 성회’]와 12월 5일 K신문 광고에서 하이디 베이커 목사가 이미 1만 여개 이상의 교회를 개척했다고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하고도 놀라운 부흥의 증거라고 생각이 되며,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그 부흥의 기름부음을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2007년 1월 한국 방문 시 귀하께서 이미 개척한 1만개 이상 교회의 이름과 소재지, 목회자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을 상세히 밝혀 주시기 요청하며, 그 교회들이 그 나라와 기독교 교계 및 교단지도자, 현지 선교사들에게도 교회로서 인정을 받고 있는지의 여부와 그들이 어떤 사역을 하고 있는지를 함께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2. 귀하께서는 귀하의 사역팀과 함께 하는 사역을 통하여 약 57여명의 사람들을 살렸다고 전단지와 신문 광고에 기록이 되어 있는데, 만일 이것이 의사가 검증하여 공식적으로 발표된 사실이라면 하나님께 크게 영광이 되고 또한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57여명의 이름과 주소, 소재지를 밝혀 주시고, 어떻게 살아나게 되었는지에 대한 상세한 간증과 함께 사망진단서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의사의 진단서를 함께 첨부하여 명확한 진위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의사들의 이름과 연락처, 근무 병원의 소재지와 연락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3. 귀하께서는 한국에 와서 설교를 할 때 간혹 엎드려서 설교를 할 때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어떤 나라와 민족적인 정서에는 잘 맞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그것에 대한 성경적인 해설과 사역지에서 어떠한 덕을 끼치는지에 대해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귀하께서는 한국 교회 부흥의 주역이 주 예수님 안에서 누구라고 생각하시는지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 교회의 부흥을 위해 힘쓴 사람은 오랜 세월 한국 교회를 위해 눈물 뿌리며 기도한 한국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입니까 아니면 단지 부흥 성회를 하기 위해서 반짝 나타났다 사라지는 외국 강사입니까?
당신은 외부 강사의 입장으로서 한국 교회를 방문하고 있는데, 당신은 진정 한국 교회의 부흥을 위해, 또한 한국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을 섬기기 위하여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이 땅을 밟습니까?
또한 한국에는 오랜 세월 부흥을 위해 헌신한 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고 한경직목사, 조용기목사, 길자연목사, 이용도목사, 고 신현균목사, 피종진목사, 김삼환목사, 나겸일목사, 고 이중표목사님 등 한국 교회 많은 목사님들과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며 자신을 불태운 많은 하나님의 헌신된 사람들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까?
5. 한국 교회 각 교단들은 조사 위원회를 설립하여 해외에 있는 한국 선교사들과 현지 원주민 교회 지도자들과 성도들과 협력하여 하이디 베이커 목사의 한국 지부에 소속된 B 목사가 발표한 대로 진실로 1만 여개 이상의 교회를 2006년 12월 5일 이전에 개척했거나 혹은 B 목사의 발표와는 전혀 다르게 몇개, 혹은 수십개, 수천개를 개척했는지와 공식적인 사망진단서를 받은 57명의 죽은자가 다시 살아났는지에 대해 진상을 규명하여 만약 그것이 사실일 경우 하이디 베이커 목사의 교회성장전략을 연구, 수용하기 바랍니다.
그러나 만일 정직이 아닌 거짓 과장일 경우 경종을 울리는 조치를 취하여 이후 한국 교회를 섬기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모든 외부 강사들과 성회 주최 목사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정직하고 순전한 복음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기 바랍니다.
우리는 세계적인 목사들인 베니힌, 라인하드봉케, 티비 조슈아, 데이빗 미란다 목사 등의 이름을 들어봤지만, 하이디 베이커목사의 이름은 처음 들었습니다. 우리는 거짓 왜곡된 수치화를 배격하고 사역의 정직성을 중요시여깁니다.
* 한국교회 각 교단에 건의하는 글
이 취지문과 질의문은 한국 교회 공익을 위하여 발표됨을 밝혀 드립니다. 한국과 일본을 방문하는 많은 외국 강사들 중 한국과 일본 교회에 무리하게 많은 사례비를 요구하거나 또 응당 그러한 대가를 받아야 하는 것을 주장하고, 주관적인 거짓 입신(천국과 지옥)과 거짓 간증, 자칭 천사들을 만났다고 하는 등 주관적 신비주의로 분별력이 없는 순진한 영혼들을 끌어들이며 양도둑질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ex. 미국 P.C.의 입신 간증인 ‘내가 본 천국’ 참고).
그래서 본 단체에서는 이러한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새롭고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성회가 조성되도록, 주최하는 주최측 한국 목회자와 교회들도 올바른 인식을 가지고 성회를 섬길 수 있도록 이러한 취지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앞으로 어떤 외래 강사들을 초청할 때 거짓된 허위 광고와 객관적으로 검증할 수 없는 거짓 입신 등, 사람들을 미혹하는 말로 양도둑질을 조장하는 무리들이 없도록 강력하고 정확한 조치를 취하고 한국의 모든 교회들을 보호해야 하겠습니다.
'예수와 우리 > 교회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국도 목사 호소문 (0) | 2009.02.15 |
---|---|
감리교 감독회장문제 해결을 위한 고언(이인규님) (0) | 2009.02.10 |
한번 읽어 보시죠^^...사이비 예언이란 무엇인가 알게 되실 것입니다. (0) | 2008.11.28 |
어떤 간증...예언전도. (0) | 2008.11.25 |
이근안씨를 변호하고픈 마음이 추호도 없지만... (0) | 2008.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