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성경에 대하여

예수클럽 이야기 1

주방보조 2003. 11. 29. 14:36
하이텔에
제가 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동하던 기독교 단체가 셋이 있었습니다. 오래전 이야기입니다.

하나는 KCM...컴퓨터선교회였구요
또 하나는 KCR?...창조과학동호회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sg???...IVF소모임이었습니다.

문화비평동호회에서도 재미있게 지냈지만 거기서는 손님으로 일관했었지요. 손님도 글쓰기등에 별 제한이 없었으니까요.

맨먼저 IVF소모임이 사라졌더군요. 몇 IVF후배들과 그런대로 사귐도 있었는데...말이죠.

그다음으로 창조과학동호회는...대삽이 동호회를 포기한 듯하여 다시 살려보자고...가끔 들를 때마다 애를 썼지만 결국 폐쇄당하고 마는 비운을 당하고 말았구요.

컴퓨터선교회는...수천명의 회원을 가진 동호회로 아직도 존재하긴 하는데...
얼마전에 다시 회원 가입신청을 했지만...이미 운영진이 망가졌는지...회원가입처리조차 한달여를 하지 않고...사람들도 다 외면하고 있는 실정이었습니다.
회원이 만명이 훨씬 넘어갔고...매일 백개가 넘는 글들이 난무했던 동호회가...말이죠.

문화비평동호회도...텅빈 절간같이 되어서리...전 대삽에게 운영권을 내놓으라...한 어떤 형제 흉내도 내보았지만...여기도 회원가입조차 처리하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메가패스로 바꾼 이유가...하이텔을 공짜로 사용할 수 있어서였는데...
얼마 되지않아...공짜사이트로 전환되었고...ㅋㅎ
그리워 가본 곳마다 다 황폐...그자체였습니다.

...

그런데...보니
예전에는 동호회만들려면 매우 까다로운 조건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클럽"이라고 그 명칭을 바꾸고 나서
다음카페...만드는 것처럼 손쉽게 누구나...클럽을 만들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하여
지난 9월 15일에 '예수클럽'이라고 하는 클럽을 만들었습니다.

순전히 재미삼아...^^

그러나...예수의 이름을 걸고 하는 것이므로
결코 클럽이 황폐화되도록은 만들지 않을 것이라는 각오로...
저 혼자라도...끝까지 지켜보리라고...

...

그래...장사가 잘되냐구요?^^

두달반동안...그 불황속에서도...회원이 9명이나...확보되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오늘 한번 구경오십시오^^


http://club.hitel.net/jesusclub


'예수와 우리 > 성경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편 말씀 한구절...  (0) 2003.12.01
예수클럽 이야기 2  (0) 2003.11.30
생수의 강...^^  (0) 2003.11.28
인간은 얼마만큼 잔인해 질 수 있는가?  (0) 2003.11.27
아이들은 아이들입니다.  (0) 2003.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