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보회(말씀보존학회)의 이송오라는「한글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께서는 「한글개역성경」이 사14:12에서 "루시퍼"를 "새벽별"로 오역한 것을 지적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자리에 사탄을 앉힌 것이라고 분개하셨습니다.
그리고 대대적으로 선전하시기를
개역성경은 마귀가 만든 작품 운운하셨더랬지요^^
안티중에서도...어떤 이들이
이 광고문을 흘려 듣고서 묻습니다.
이사야에는 계명성이 마귀인데
요한계시록에는 예수가 스스로 새벽별이라고 자신을 호칭하였으니...예수가 스스로 자신을 마귀라고 한 꼴이 아니냐구요.
이사람들은 공히
성경의 무오류와 관련하여 ...상당한 오해를 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역사는 역사로...시는 시로...과장법이나 은유법은 과장법이나 은유법으로...일반화와 개략화는 일반화와 개략화로 취급되어야 한다는...
[성경 무오성에 관한 시카코 선언]까지 가지 않더라도^^
국어문법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조차...스스로 포기해 버린 사람들입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이 한글날이군요...
...
아침의 아들 계명성...이라고 번역한 것은 그것이 시로써 함축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은유이기 때문입니다.
은유는...수사법의 하나이지...그 실체를 있는 그대로말하는것이 절대 아닙니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다...
너는 반석이다...
그러므로 베드로는 하나님이다?
말이 안되는 이야기이지요?
...
성경을 아무리 문자적으로 본다고 해도
수사법조차 도외시하고...있는 그대로 보아 말도 되지 않는 것을 가지고 우겨대는 것은
진리에 대한 ... 참 저급하기 이를데 없는 모욕행위입니다.
...
근데
예수믿는 우리들이...정말 수사법적 표현도 무시해 가며 믿는 정신나간 사람들입니까?
아니지요?
그렇다면
그들이 바보들이겠습니다.^^
그리고 대대적으로 선전하시기를
개역성경은 마귀가 만든 작품 운운하셨더랬지요^^
안티중에서도...어떤 이들이
이 광고문을 흘려 듣고서 묻습니다.
이사야에는 계명성이 마귀인데
요한계시록에는 예수가 스스로 새벽별이라고 자신을 호칭하였으니...예수가 스스로 자신을 마귀라고 한 꼴이 아니냐구요.
이사람들은 공히
성경의 무오류와 관련하여 ...상당한 오해를 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역사는 역사로...시는 시로...과장법이나 은유법은 과장법이나 은유법으로...일반화와 개략화는 일반화와 개략화로 취급되어야 한다는...
[성경 무오성에 관한 시카코 선언]까지 가지 않더라도^^
국어문법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조차...스스로 포기해 버린 사람들입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이 한글날이군요...
...
아침의 아들 계명성...이라고 번역한 것은 그것이 시로써 함축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은유이기 때문입니다.
은유는...수사법의 하나이지...그 실체를 있는 그대로말하는것이 절대 아닙니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다...
너는 반석이다...
그러므로 베드로는 하나님이다?
말이 안되는 이야기이지요?
...
성경을 아무리 문자적으로 본다고 해도
수사법조차 도외시하고...있는 그대로 보아 말도 되지 않는 것을 가지고 우겨대는 것은
진리에 대한 ... 참 저급하기 이를데 없는 모욕행위입니다.
...
근데
예수믿는 우리들이...정말 수사법적 표현도 무시해 가며 믿는 정신나간 사람들입니까?
아니지요?
그렇다면
그들이 바보들이겠습니다.^^
'예수와 우리 > 성경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통령을 살립시다... (0) | 2003.10.11 |
|---|---|
| 우상... (0) | 2003.10.10 |
| 이름에 대하여... (0) | 2003.10.08 |
| 법화경을 가지고 거는 시비...에 대한 생각. (0) | 2003.10.07 |
| 예수의 마음... (0) | 2003.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