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질문해봐...

주방보조 2008. 7. 10. 15:21
  • 번호 109688 | 2007.10.07 IP 121.172.***.203
  • 조회 61 주소복사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 보십시다.

1. 하느님은 왜 우리 시조를 범죄 이후 단산시켜 인류를 번식하지 못하게 하지 않고, 계속 자녀를 낳아 세상이 범죄, 전쟁 및 삶의 고통속에 있도록 방치하였는가?

2. 예수님의 십자가 사건은 인간의 범죄에 대한 하느님의 사후처방이란 말인가?

3. 예수님은 부활하신 후 세상을 곧바로 바꾸어 버리지 않고 왜 12명의 사람들을 보내서 전도하라고 했는가?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위일체...  (0) 2008.07.10
니케아신경...  (0) 2008.07.10
결국 안티들은 ...  (0) 2008.07.10
저승의 실상...  (0) 2008.07.10
벧전3:19...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