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하느님은 대단하셔~ [3] - 무딘스키
삼위일체 : 로마 톨릭이 아니라 동방교회의 산물이고...
유카리스트 역시 동방교회의 것이 더 유서깊고 현존한다.
로마가톨릭은 누룩 없는 빵으로 바꾸어서 왜곡하였고, 개신교는 유카리스트를 잃어 버렸다.
성경의 정경인정도 동방쪽에서 AD396년에 먼저 하였고,
Ad1014년에 로마의 자칭 교황을 파문한 것도 동방쪽 교회다.
안티들이나 찌질이들이 이야기하는 대부분의 것들이 세상에 로마가톨릭과 개신교만 잇는 걸로 알고 깔아대지만....
사실은 동방의 산물인 것을 모른다...
그들은 유스티니아누스가 동로마 황제인지 서로마황제인지도 모르고 무조건 로마황제라고 우겨대는 수준일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동방의 산물... (0) | 2008.07.10 |
|---|---|
| 찌질이글들...영지주의 (0) | 2008.07.10 |
| 개신교 최대 실수... (0) | 2008.07.10 |
| 법화경이... (0) | 2008.07.10 |
| 자칭 신비인...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