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개신교 최대 실수...

주방보조 2008. 7. 10. 01:27
  • 종교토론 개신교 최대의 실수와 안티들의 세상 [3]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103625 | 2007.09.29 IP 220.126.***.132
  • 조회 92 주소복사

우리나라에서 개신교라고 불리우는 곳의 가장 큰 실수는

감사제인 유카리스트를 잃어 버리고 부정하였다는 것이다.

 

최후의 만찬과 유카리스트도 구분하지 못하는 지경이 되어 버렸는데...

 

그 결과 보시라...

영지주의의 집중적인 공경을 받게 될 것이다...

 

지금 안티들의 발광은 유카리스트를 잃어버린 개신교라는 곳으로 집중되지 않는가?

감사제인 감사제인 유카리스트를 회복하지 않는한 개인주의, 자본주의,관념주의의 탈을 벗어나지 못하고 유대인의 앞잡이 안티들과 짝을 이루어 미국 종교정책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찌질이글들...영지주의  (0) 2008.07.10
역시 하느님...  (0) 2008.07.10
법화경이...  (0) 2008.07.10
자칭 신비인...  (0) 2008.07.10
시간이 없다...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