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최대의 실수와 안티들의 세상 [3] - 무딘스키
우리나라에서 개신교라고 불리우는 곳의 가장 큰 실수는
감사제인 유카리스트를 잃어 버리고 부정하였다는 것이다.
최후의 만찬과 유카리스트도 구분하지 못하는 지경이 되어 버렸는데...
그 결과 보시라...
영지주의의 집중적인 공경을 받게 될 것이다...
지금 안티들의 발광은 유카리스트를 잃어버린 개신교라는 곳으로 집중되지 않는가?
감사제인 감사제인 유카리스트를 회복하지 않는한 개인주의, 자본주의,관념주의의 탈을 벗어나지 못하고 유대인의 앞잡이 안티들과 짝을 이루어 미국 종교정책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찌질이글들...영지주의 (0) | 2008.07.10 |
|---|---|
| 역시 하느님... (0) | 2008.07.10 |
| 법화경이... (0) | 2008.07.10 |
| 자칭 신비인... (0) | 2008.07.10 |
| 시간이 없다...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