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신비인이 한 말좀 보소... [8] - 무딘스키
코이네라는 그리스어가 당시 중근동지역에 통용어로 사용되었다는 사실도 부정하고,
70인경이 니케아 에큐메니칼 시노드 이후라고 헛소리를 하고(70인경은 B.C.360 이전이고 니케아 에큐메니칼 시노드는 A.D325년임),
로고스라는 단어는 말은 생각으로부터 창조되지 않고 나와서 생각을 완전하게 표현한다는 의미에서 그리스도교에서 받아들여져 성경에 기록이 된것인데 이런 것도 모르고
여기저기가서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해대는 것을 보면
결코 신비한 사람은 아닌 것 같소...
니케아 에큐메니칼 시노드 신조에서 예수를 가리켜 "창조되지 않고 나시어~"라고 한 말과 로고스를 연결시키지 못하는 사람들이 니케아 어쩌고 하지요...모르는 사람들이 더 용감한가벼~...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개신교 최대 실수... (0) | 2008.07.10 |
|---|---|
| 법화경이... (0) | 2008.07.10 |
| 시간이 없다... (0) | 2008.07.10 |
| 개똥경... (0) | 2008.07.10 |
| 적반하장...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