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생명윤리 내세운...

주방보조 2008. 7. 10. 01:17
  • 종교토론 생명윤리 내세운 모종교단체의 뒷배경이 핵심아닙니까? [5]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102476 | 2007.09.28 IP 221.158.***.153
  • 조회 36 주소복사

줄기세포는 죽지않고 생명을 유지한 상태에서 신체의 일부가 된다.

줄기세포를 독립된 생명이라고 본다면...

영혼이 없는 독립된 생명은 없을 것이고...

그 결과 줄기세포를 이식받은 사람은 두개의 영혼이 존재한다는 말인가?

 

이 골 때리는 주제를 회피하려고 모종교단체에서 생명윤리를 내세웠지요...

극복을 하는 것이 아니라 회피를 선택한 우리나라의 자폭을 비웃지 않는 나라가 어디 있을까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단 삼위일체...  (0) 2008.07.10
적반하장...  (0) 2008.07.10
저는 황빠...  (0) 2008.07.10
아직도 국가 망신...  (0) 2008.07.10
성경상의 신의 개념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