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윤리 내세운 모종교단체의 뒷배경이 핵심아닙니까? [5] - 무딘스키
줄기세포는 죽지않고 생명을 유지한 상태에서 신체의 일부가 된다.
줄기세포를 독립된 생명이라고 본다면...
영혼이 없는 독립된 생명은 없을 것이고...
그 결과 줄기세포를 이식받은 사람은 두개의 영혼이 존재한다는 말인가?
이 골 때리는 주제를 회피하려고 모종교단체에서 생명윤리를 내세웠지요...
극복을 하는 것이 아니라 회피를 선택한 우리나라의 자폭을 비웃지 않는 나라가 어디 있을까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원단 삼위일체... (0) | 2008.07.10 |
|---|---|
| 적반하장... (0) | 2008.07.10 |
| 저는 황빠... (0) | 2008.07.10 |
| 아직도 국가 망신... (0) | 2008.07.10 |
| 성경상의 신의 개념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