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국가망신을 시키는 자들이 있다니... [3] - 무딘스키
아프카니스탄 건은 전쟁버전을 종교버전으로 바꾸어 버린 것이다.
전쟁버전을 종교버전으로 바꾸고 나니까 가장 수혜자는 미국과 탈리반이다.
미국은 미국책임론에서 빠져 나가고,
탈리반은 자신들의 종교적 정체성을 홍보하는데 확실한 이익을 잡았다.
피해자는 우리나라뿐...
그런데 찌질이들은 그런 우리나라를 또 긁어댄다.
유대인들의 앞잡이가 아니라면 어지 그런 사고가 가능하겠는가?
아니면 특정종교의 종교적 야욕과
광신적인 안티들의 행동이 아니라면
상처를 보듬어야할 이 때에
전쟁버전을 종교버전으로 둔갑시킨 외국의 놀음에 놀아나지 않을 것이다.
참고로 나는 개신교인이 아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생명윤리 내세운... (0) | 2008.07.10 |
|---|---|
| 저는 황빠... (0) | 2008.07.10 |
| 성경상의 신의 개념 (0) | 2008.07.10 |
| 앞으로 이런날... (0) | 2008.07.10 |
| 크리스마스의 유 래...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