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저는 황빠...

주방보조 2008. 7. 10. 01:17
  • 번호 102469 | 2007.09.28 IP 221.158.***.153
  • 조회 53 주소복사

저는 황우석 교수님을 지지합니다.

사기로 증명된 것이 아니라

정치,사회, 언론등이 합작해서 우리민족이 자폭을 한 대표적인 사건이 황박사님 건이라고 봅니다.

 

대통령이 침묵하는 이유가 뭘까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반하장...  (0) 2008.07.10
생명윤리 내세운...  (0) 2008.07.10
아직도 국가 망신...  (0) 2008.07.10
성경상의 신의 개념  (0) 2008.07.10
앞으로 이런날...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