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황빠입니다. [5] - 무딘스키
저는 황우석 교수님을 지지합니다.
사기로 증명된 것이 아니라
정치,사회, 언론등이 합작해서 우리민족이 자폭을 한 대표적인 사건이 황박사님 건이라고 봅니다.
대통령이 침묵하는 이유가 뭘까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적반하장... (0) | 2008.07.10 |
|---|---|
| 생명윤리 내세운... (0) | 2008.07.10 |
| 아직도 국가 망신... (0) | 2008.07.10 |
| 성경상의 신의 개념 (0) | 2008.07.10 |
| 앞으로 이런날...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