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개신교?

주방보조 2008. 7. 9. 18:35
  • 종교토론 개신교라는 실체가 있는감?ㅋㅋㅋㅋ [11]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95441 | 2007.09.18 IP 221.158.***.153
  • 조회 145 주소복사

개신교 개신교하는데 개신교가 뭐여?

개신교라는 종파가 있는거여?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디~

 

루터교 따로,

장로교 따로 이고,

침례교 따로 인데...

 

성공회->감리교->성결교 및 순복음으로 이어지고...

 

성공회와 루터교는 예배를 감사제라고하여 제사로 이해하기 때문에

장로교와 침례교와는 궤를 달리하고,

감리교는 성공회로의 환원일치가 진행중이라고 하던데...

 

그렇게 되면 개신교라는 실체가 있는감?

 

안티나, 단군빠나, 개신교라고 자처하는 사람들이나...

한 번 살펴 보시지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티가 행복...  (0) 2008.07.09
뻔뻔하고...  (0) 2008.07.09
자러갑니다.  (0) 2008.07.09
이제 일위삼체...  (0) 2008.07.09
나는 야고보의 리뚜...  (0) 2008.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