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이제 일위삼체...

주방보조 2008. 7. 9. 18:33
  • 종교토론 이제 일위삼체까지 나오더군요? [1]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95159 | 2007.09.18 IP 58.228.***.130
  • 조회 74 주소복사

삼위일체의 '위'자를 모르니....

일위삼체가 나와서 설치더군요..ㅋㅋㅋㅋㅋ

안티들은 그 것도 몰라 장단 맞추고 별 추한짓을 다하더군요...

 

하기사 왕들이 자신들이 권력장악한 것을 정당화 하기 위한 윤회설을 금이야 옥이야 간직하는 수준이니....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신교?  (0) 2008.07.09
자러갑니다.  (0) 2008.07.09
나는 야고보의 리뚜...  (0) 2008.07.09
삼위일체...  (0) 2008.07.09
야고보의 리뚜르기아  (0) 2008.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