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보의 리뚜르기아서 읽어 보셨나요? [1] - 무딘스키
성경은 전도책이 아닙니다. 유카리스트라는 예배시간에 봉독되고 낭독되던 서신들과 행전, 묵시록 그리고 복음서를 모아 놓은 것이 신약성경입니다.
이 유카리스트라는 예배가 없이는 신약성경도 없습니다.
이 유카리스트는 감사제입니다.
야고보의 유카리스트서와 사도도마의 유카리스트서, 그리고 마가복음의 마르코 유카리스트서가 지금도 현존하며 내려 오면서 예배로 거행되고 있습니다.
이 유카리스트는 견해 어쩌고 이야기 할만한 근거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유카리스트는 예수를 하느님으로서 예배의 대상으로 구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서유럽찌질이들이 야고보와 바울의 갈등 어쩌고 하니까 그거 가져다가 베껴대는 수준에서 벗어납시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는 야고보의 리뚜... (0) | 2008.07.09 |
|---|---|
| 삼위일체... (0) | 2008.07.09 |
| 그리스도교는... (0) | 2008.07.09 |
| 과학? (0) | 2008.07.09 |
| 창조론을... (0) | 200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