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론을 반대하면...ㅋㅋㅋㅋ [13] - 무딘스키
세상은 시작이 없다.
세상은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다.
세상은 자존한다.
요런 결론이 되겠지요?
어째 뱀의 주장과 그리 동일할까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리스도교는... (0) | 2008.07.09 |
|---|---|
| 과학? (0) | 2008.07.09 |
| 창조론 반대... (0) | 2008.07.09 |
| 무딘스키 점심식사... (0) | 2008.07.09 |
| 유대인들... (0) | 200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