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창조론을...

주방보조 2008. 7. 9. 18:28
  • 종교토론 창조론을 반대하면...ㅋㅋㅋㅋ [13]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94957 | 2007.09.17 IP 221.158.***.153
  • 조회 189 주소복사

세상은 시작이 없다.

세상은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다.

세상은 자존한다.

 

요런 결론이 되겠지요?

 

어째 뱀의 주장과 그리 동일할까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도교는...  (0) 2008.07.09
과학?  (0) 2008.07.09
창조론 반대...  (0) 2008.07.09
무딘스키 점심식사...  (0) 2008.07.09
유대인들...  (0) 2008.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