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이라고? [10] - 무딘스키
과학은 시작이 있는가?
과학은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있는가?
과학은 자존하는가?
상기의 질문은 과학이 창조를 이야기할 수 잇는 도구인지 아닌지를 점검하는 질문입니다.
시작이 있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있는 것이 과학이라면....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야고보의 리뚜르기아 (0) | 2008.07.09 |
|---|---|
| 그리스도교는... (0) | 2008.07.09 |
| 창조론을... (0) | 2008.07.09 |
| 창조론 반대... (0) | 2008.07.09 |
| 무딘스키 점심식사... (0) | 200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