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론 반대하는 분들 이거 모르셨어요?ㅋㅋㅋ [32] - 무딘스키
시간은 시작이 없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으며, 시간개념을 초월하는 그 어떤 것도 없다.
공간은 시작이 없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으며, 온 공간을 안고 있는 무소 부재는 없다.
시간과 공간이 시작이 없기 때문에 개체는 시작이 없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으며 각 개체는 자존한다. 그러므로 각 개체는 만물의 척도이다.
각 개체는 이세상의 구성요소이기 때문에 숫자는 시작이 없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으며, 숫자의 연장선상인 무한대를 초월하는 것은 없다.
각 개체의 구성요소인 이세상은 각 개체의 집합체이기 때문에 자존하는 각 개체의 집합체인 이세상이 없어도 존재하는 전적 타자는 없다.
상기의 내용이 창조를 부정하는 사람들의 주장 아니겠습니껴?
어찌 뱀의 주장과 이렇게 동일한지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과학? (0) | 2008.07.09 |
|---|---|
| 창조론을... (0) | 2008.07.09 |
| 무딘스키 점심식사... (0) | 2008.07.09 |
| 유대인들... (0) | 2008.07.09 |
| 국가란... (0) | 200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