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창조론 반대...

주방보조 2008. 7. 9. 18:27
  • 종교토론 창조론 반대하는 분들 이거 모르셨어요?ㅋㅋㅋ [32]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94738 | 2007.09.17 IP 221.158.***.153
  • 조회 391 주소복사

시간은 시작이 없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으며, 시간개념을 초월하는 그 어떤 것도 없다.

공간은 시작이 없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으며, 온 공간을 안고 있는 무소 부재는 없다.

시간과 공간이 시작이 없기 때문에 개체는 시작이 없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으며 각 개체는 자존한다. 그러므로 각 개체는 만물의 척도이다.

각 개체는 이세상의 구성요소이기 때문에 숫자는 시작이 없고,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없으며, 숫자의 연장선상인 무한대를 초월하는 것은 없다.

 

각 개체의 구성요소인 이세상은 각 개체의 집합체이기 때문에 자존하는 각 개체의 집합체인 이세상이 없어도 존재하는 전적 타자는 없다.

 

상기의 내용이 창조를 부정하는 사람들의 주장 아니겠습니껴?

어찌 뱀의 주장과 이렇게 동일한지요?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학?  (0) 2008.07.09
창조론을...  (0) 2008.07.09
무딘스키 점심식사...  (0) 2008.07.09
유대인들...  (0) 2008.07.09
국가란...  (0) 2008.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