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유대인들...

주방보조 2008. 7. 9. 18:26
  • 종교토론 유대인들 장난에 그만좀 놀아나슈~ [1]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94703 | 2007.09.17 IP 221.158.***.153
  • 조회 80 주소복사

그대들이 미국책임론, 탈리반 인명 경시론 이야기한 적이 있소?

 

그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종교욕 때문에...쯧쯧...

 

그러는 것 아닙니다.

 

나도 개신교인이 아니고, 그 사람들 행태가 옳다고 여기지는 않지만

 

자기 종교 숨긴채 안티 활동하는 사람들의 행태가 더 고약하다고 봅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조론 반대...  (0) 2008.07.09
무딘스키 점심식사...  (0) 2008.07.09
국가란...  (0) 2008.07.09
죄와구원...  (0) 2008.07.09
단군을 사이비...  (0) 2008.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