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들 장난에 그만좀 놀아나슈~ [1] - 무딘스키
그대들이 미국책임론, 탈리반 인명 경시론 이야기한 적이 있소?
그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종교욕 때문에...쯧쯧...
그러는 것 아닙니다.
나도 개신교인이 아니고, 그 사람들 행태가 옳다고 여기지는 않지만
자기 종교 숨긴채 안티 활동하는 사람들의 행태가 더 고약하다고 봅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창조론 반대... (0) | 2008.07.09 |
|---|---|
| 무딘스키 점심식사... (0) | 2008.07.09 |
| 국가란... (0) | 2008.07.09 |
| 죄와구원... (0) | 2008.07.09 |
| 단군을 사이비... (0) | 200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