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성경에 대하여

우울증 테스트^^

주방보조 2003. 11. 17. 23:40
YNK 우울증 크리닉...
http://www.ynkclinic.com/comm/test03.php

여기 가보시면 우울증을 테스트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물론 돈을 내지 않으셔도
누구나...자신의 우울한 정도를 알아볼 수 있는 20여개의 질문 항목이 나옵니다.

10점 이상이면 전문의의 상담을 받아보아야 한다는군요.

...

한번 가셔서 테스트를 받아보시기를^^

저는 거의 30점 가까이 나오는군요...

그만큼 우울증이 심각하다는 이야기인데

모를 때는...좀 우울한 게 그렇군...그랬었는데

경계가 10점인데...30점 가까운 수치를 보는 순간(물론 약간 비관적으로 항목표시를 했기 때문에 점수가 더 높게 나왔으리라...하는 정신적 방어기제를 느끼는 중입니다만^^)

이거 큰일났군...정신차려야겠어...힘내...왜 그러는거야...가을남자인거야?...더 기도해...쯧쯧...
하며
머리가 잠시 복잡해졌습니다.^^

...

젊었을 때...한때는 정말 우울해 져서

잠들 때마다...아침을 보지 않게 해 주십시오...그러면서 기도할 때도 있었습니다만^^

...

그러나

우울함은...한편으론 현실을 직시하는 자의 친구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파하하하...*^^*

따지고 보면

모든 선지자들도...우울함과 함께 살았고

우리 주 예수 조차도...이 세상에선 우울함을 떨쳐 버리기 힘드셨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렇게 ... 선지자들이나 예수님의 우울과...저의 우울을 동일화 시키니까

마음이 훨씬 우울함으로부터 벗어나는군요^^...말도 안되는 짓인줄 알지만...ㅋㅋ

...

저야...친구려니 하고 며칠 잘 대접하고...우울증을 보내버릴 것입니다마는...

두루...마음을 쾌활하게 하시고 ... 건강하게 자신을 돌보시기를...^^

...

그리고

칼럼이 더욱 더 형편없어져도...모른척 하시기를^^(이말이 사실은 가장 하고 싶었던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