맏아들과
저의 관계는
갈등과 반목의 관계입니다.
그넘이 젊고 늘씬한 태권도2품이고 그에반해 제가 비슬거리는 늙은 배뿔둑이라 해도^^
말안들으면 패줄 권리가 제게 있고
이넘은 말을 안듣기 일쑤이고...저는 그때마다 두둘겨 패주는 책임을 결코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넘이 저를 무서워 하기를...
쥐가 고양이 무서워 하듯 합니다.
그러다 보니
이넘이 은근히 저를 무서워 하면서도...
아비에게 약점만 보이면 어떻게 한번 해보려는 수작을 부립니다.^^
...
며칠전
제가 스스로 요리한 칼국수를 너무 맛있게 과식하고...
속이 미식거려서...토할 것같은데...라고 말하고
화장실에서...꽥 꽥 거리며 토하고 있는 중에
화장실 밖에서는 저를 뺀 온 식구들의 웃음꽃이 만발하였습니다.
저는 ... 그 많은 국수가락을 토해내느라 눈이 튀어나올 정도가 되어 눈물을 짜내며 ... 결리는허리를 부여잡고 화장실에서 기다시피 하여 나왔는데
아이들과 함께 계속 웃던
마눌이
꺽어지는 허리를 추스리면서 ... 웃어 숨막히는 소리로 이 저의 맏아들넘이 빈정댄 소리를 알려주었습니다.
"엄마
아빠는 한다면 해
라면먹고 설사할 것같다...그러면 설사하고^^
칼국수 먹고 토할 것같다...그러면 토해
그치?
아빠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지?"
...
이거 저 존경한다고 한 소리 아니죠?
ㅋㅋㅋ
알면서도...
모두가 그거 이 위엄찬 아빠를 어느정도는 빈정거리는 소린 줄 알고 웃어재낀 일인지 알면서도...
저도 웃었다는 거 아닙니까?
그래...아빠는 한다면 한다...
싼다면 사고 토한다면 토하고...그리고...팬다면 팬다...이놈아!!!
웃으며...머리통을 한대 쥐어박아 주었습니다.
...
근데...그 순간...갈등구조가 약간 허물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고 보면...
약점이 좀 있는 지도자가...좋은 것입니다.^^
저의 관계는
갈등과 반목의 관계입니다.
그넘이 젊고 늘씬한 태권도2품이고 그에반해 제가 비슬거리는 늙은 배뿔둑이라 해도^^
말안들으면 패줄 권리가 제게 있고
이넘은 말을 안듣기 일쑤이고...저는 그때마다 두둘겨 패주는 책임을 결코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넘이 저를 무서워 하기를...
쥐가 고양이 무서워 하듯 합니다.
그러다 보니
이넘이 은근히 저를 무서워 하면서도...
아비에게 약점만 보이면 어떻게 한번 해보려는 수작을 부립니다.^^
...
며칠전
제가 스스로 요리한 칼국수를 너무 맛있게 과식하고...
속이 미식거려서...토할 것같은데...라고 말하고
화장실에서...꽥 꽥 거리며 토하고 있는 중에
화장실 밖에서는 저를 뺀 온 식구들의 웃음꽃이 만발하였습니다.
저는 ... 그 많은 국수가락을 토해내느라 눈이 튀어나올 정도가 되어 눈물을 짜내며 ... 결리는허리를 부여잡고 화장실에서 기다시피 하여 나왔는데
아이들과 함께 계속 웃던
마눌이
꺽어지는 허리를 추스리면서 ... 웃어 숨막히는 소리로 이 저의 맏아들넘이 빈정댄 소리를 알려주었습니다.
"엄마
아빠는 한다면 해
라면먹고 설사할 것같다...그러면 설사하고^^
칼국수 먹고 토할 것같다...그러면 토해
그치?
아빠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지?"
...
이거 저 존경한다고 한 소리 아니죠?
ㅋㅋㅋ
알면서도...
모두가 그거 이 위엄찬 아빠를 어느정도는 빈정거리는 소린 줄 알고 웃어재낀 일인지 알면서도...
저도 웃었다는 거 아닙니까?
그래...아빠는 한다면 한다...
싼다면 사고 토한다면 토하고...그리고...팬다면 팬다...이놈아!!!
웃으며...머리통을 한대 쥐어박아 주었습니다.
...
근데...그 순간...갈등구조가 약간 허물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고 보면...
약점이 좀 있는 지도자가...좋은 것입니다.^^
'예수와 우리 > 성경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기초가 문제...입니다. (0) | 2003.10.14 |
|---|---|
| 수평이동 거부하기...^^ (0) | 2003.10.13 |
| 대통령을 살립시다... (0) | 2003.10.11 |
| 우상... (0) | 2003.10.10 |
| 계명성과 새벽별... (0) | 2003.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