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09/29
요리왕:
이런 생각
: 목사님의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 언제나 공감하고...있습니다.
:
: ...
:
: 그러나
: 요즘의 불신앙은 조장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 하나님의 말씀중 여기서 조금 저기서 조금 가져다가...'편집된 하나님의 말씀'을 새롭게 만들어 놓고...그것을 믿으라하고...사람들은 그것을 믿고 스스로 잘 믿는다 생각합니다.
:
: 또는 믿음아닌 상태를 믿는 상태라고 정의 내림으로써...믿음의 인플레이션을 양산하고 있습니다.
:
: ...
:
: 여호수아 갈렙은 모세라는 참된 선지자의 입을 통하여 '순전한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다는 복된 현실이 있었습니다.
:
: 10명의 정탐군은 그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도 믿지 못했다는죄가 분명합니다.
:
: 그러나
: 우리가 살고 있는 21세기 초의 대한민국 교회에는
: 세습이나 합리화하는 정신나간 소위 영적지도자들이란 것들과
: 그들의 왜곡시킨 하나님의 말씀 아닌 달콤한 말씀들과
: 그들을 추종하는 엄청난 수의...헤아릴 수 조차 없는 무리들이 있을 뿐입니다.
:
: ...
:
: 40일의 불신앙이 40년의 유랑과 죽음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
: 거기에 代入한다면...
: 비록 여호수아와 갈렙같은 지도자들이 우리에게 소수 있을지라도
: 우리교회들이 보여주는 이 전반적인, 성도 스스로조차 깨닫지 못하는, 불신앙의 결말은 무엇일까요?
:
: ...
:
: 여호수아와 갈렙같은 믿음의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
: 그러나 그보다 먼저
: '모세'처럼 ... 순전하게 하나님의 계시를 전하는 주의 종들이 전제되어야만합니다.
:
: 저는 이것이 우리 시대의 ... 가장 우선되는 개혁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
: ...
:
: 요즘 계속 시름시름 앓느라...횡설수설한 것 같습니다.
: --;
2003/10/04
[성경묵상] 칼럼지기 김근영목사님:
Re:이런 생각... 2
성령의 시대에 지도자는 내 안에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참된 지도자를 통해 인도받고 있습니다.
그 분은 성령이십니다.
저도 돌아보면 숱한 불신앙과 불순종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그것은 제 안에서 늘 말씀하시며, 인도하셨던 그 분께 순종하지 않았거나, 무시했던 결과들이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른 결과들은 참담함과 후회였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속사람'이 강건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영은, 님의 영에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성령 안에서 좋은 교제와 만남이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김목사.
요리왕:
이런 생각
: 목사님의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 언제나 공감하고...있습니다.
:
: ...
:
: 그러나
: 요즘의 불신앙은 조장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 하나님의 말씀중 여기서 조금 저기서 조금 가져다가...'편집된 하나님의 말씀'을 새롭게 만들어 놓고...그것을 믿으라하고...사람들은 그것을 믿고 스스로 잘 믿는다 생각합니다.
:
: 또는 믿음아닌 상태를 믿는 상태라고 정의 내림으로써...믿음의 인플레이션을 양산하고 있습니다.
:
: ...
:
: 여호수아 갈렙은 모세라는 참된 선지자의 입을 통하여 '순전한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다는 복된 현실이 있었습니다.
:
: 10명의 정탐군은 그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도 믿지 못했다는죄가 분명합니다.
:
: 그러나
: 우리가 살고 있는 21세기 초의 대한민국 교회에는
: 세습이나 합리화하는 정신나간 소위 영적지도자들이란 것들과
: 그들의 왜곡시킨 하나님의 말씀 아닌 달콤한 말씀들과
: 그들을 추종하는 엄청난 수의...헤아릴 수 조차 없는 무리들이 있을 뿐입니다.
:
: ...
:
: 40일의 불신앙이 40년의 유랑과 죽음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
: 거기에 代入한다면...
: 비록 여호수아와 갈렙같은 지도자들이 우리에게 소수 있을지라도
: 우리교회들이 보여주는 이 전반적인, 성도 스스로조차 깨닫지 못하는, 불신앙의 결말은 무엇일까요?
:
: ...
:
: 여호수아와 갈렙같은 믿음의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
: 그러나 그보다 먼저
: '모세'처럼 ... 순전하게 하나님의 계시를 전하는 주의 종들이 전제되어야만합니다.
:
: 저는 이것이 우리 시대의 ... 가장 우선되는 개혁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
: ...
:
: 요즘 계속 시름시름 앓느라...횡설수설한 것 같습니다.
: --;
2003/10/04
[성경묵상] 칼럼지기 김근영목사님:
Re:이런 생각... 2
성령의 시대에 지도자는 내 안에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참된 지도자를 통해 인도받고 있습니다.
그 분은 성령이십니다.
저도 돌아보면 숱한 불신앙과 불순종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그것은 제 안에서 늘 말씀하시며, 인도하셨던 그 분께 순종하지 않았거나, 무시했던 결과들이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른 결과들은 참담함과 후회였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속사람'이 강건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영은, 님의 영에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성령 안에서 좋은 교제와 만남이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김목사.
'예수와 우리 > 성경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법화경을 가지고 거는 시비...에 대한 생각. (0) | 2003.10.07 |
|---|---|
| 예수의 마음... (0) | 2003.10.06 |
| 어떤 안티분의 질문과 그에 대한 생각^^ (0) | 2003.10.04 |
| 이승엽:박찬호...그리고 나^^ (0) | 2003.10.03 |
| 심수봉:송정미...와 막내^^ (0) | 2003.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