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답변

주방보조 2008. 7. 10. 01:34
  • 번호 104272 | 2007.09.30 IP 221.165.***.220
  • 조회 26 주소복사

[질문하신 내용]

그렇다면 님이 그 신의 존재를 알게된 기초는 무엇입니까? 님의 사유입니까? 아니면 바이블입니까? 아니면 목사(성직자)의 설교를 통해서입니까? 아님 그 외 다른 종류의 서적등입니까?

 

[답변]

 신의 개념이 뭐냐는 글을 제가 많이 올렸지요?

신의 개념을 '나는 나다'인 자존자를 말하는 것이라면 그리스의 아르케 이론과 유카리스트라고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설픈 대승불교...  (0) 2008.07.10
아함경 천국지옥...  (0) 2008.07.10
영지주의...  (0) 2008.07.10
법화경...  (0) 2008.07.10
가톨릭이란 말...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