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들중에는... [3] - 무딘스키
안티들중에는 예수 믿다가 마음에 상처를 입어 돌아선 사람들은 적습니다.
그들은 애초부터 예수를 믿지도 않았고, 타종교(특히 특정 종교)인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자기 종교적 욕심으로 그리스도교만 표적으로 삼아 공격해댑니다.
그들은 진화를 주장하면서 단군을 신격화하는 이중성도 보입니다.
그들의 행동양태는
스스로를 신비하다고 치켜세우거나
개,괴,게등의 단어를 사용하거나
그리스도교=유대인이라는 코미디같은 발언은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떠들어대거나
단군을 천제 드리는 분이 아닌 천제 받는 분으로 둔갑시키거나
홍익인간을 홍익민족으로 왜곡 시키는 사람들입니다.
또한 이들의 수준은 욕티즌의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지요.
돼지가 돼지막을 당연하다고 여기듯이...
ㅋㅋㅋㅋㅋ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성공회... (0) | 2008.07.10 |
|---|---|
| 안티도망가게 하는 글 (0) | 2008.07.10 |
| 야훼? (0) | 2008.07.10 |
| 아직도 진화론을... (0) | 2008.07.10 |
| 무딘스키 글의 특징...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