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단군빠들이...

주방보조 2008. 7. 10. 01:00
  • 종교토론 단군빠들이 고구려 발해는 죽이는 이유? [10]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98453 | 2007.09.22 IP 220.126.***.132
  • 조회 106 주소복사

명절, 문자, 제사의 문제를 가지고...

B.C108년, 부여의 건국, 고구려의 건국연대 등과 관련해서 따져 보면...

단군빠들이 주장에 의해서 단군과 고구려 발해는 별개의 나라가 된다.

 

고구려와 발해는 조선의 명절, 문자,제사를 승계하지 않았기 때문에...

민족이라는 추상적인 단어를 가지고 허상위에 근거하여 이론을 전개하려고 하니

스스로 역사를 부정하는 결과를 초래하는 것이다.

 

그러면서도 지가 뭐가 잘못되었는지도 모르고...

지 머리속과 사실이 다르다는 것을 어렴풋이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욕튀즌으로 전환되는 것은 아닐까?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때...  (0) 2008.07.10
예수실존부정...  (0) 2008.07.10
민족 최대의...  (0) 2008.07.10
또 전지전능...  (0) 2008.07.10
이사람...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