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전지 전능이래 [5] - 무딘스키
사람은 태어납니다. 고로 시작이 잇는 존재 입니다.
사람은 죽습니다. 고로 사람은 스스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유한합니다.
유한한 존재이기 때문에 全을 알지 못합니다.
全에 관해서는 알지 몰라도...
그런데도 전지전능을 사용합니다.
비아냥 거릴 때만...
지가 뭘모르는지부터 알면 그런 말이 안나오는데..
지가 뭘 모르는지를 모르니...
모르는 사람이 용감하다고 하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단군빠들이... (0) | 2008.07.10 |
|---|---|
| 민족 최대의... (0) | 2008.07.10 |
| 이사람... (0) | 2008.07.10 |
| 극렬... (0) | 2008.07.10 |
| 이러니 유 대인의 압잡이...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