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 유대인의 앞잡이가 아니겠소?(유대인 세작 필독) [1] - 무딘스키
다빈치코드니, 유다복음서니, 예수 결혼 설 등등은
예수는 시작이 있는 존재라고 주장하려고 유대인들이 만들어 낸 상업성인데...
그걸 이렇게 재생산해내고 있으니
어찌 착실한 유대인들의 앞잡이가 아니겠소?
성모마리아, 예수의 형제라고 볼리운 야고보와 유다. 그리스도교의 예배가 감사제인 점.
각사도로부터 내려오는 정교회 지역의 딥디크(총대주교들의 족보)등등 다 있는데...
그런 것 다 부정한 서유럽 찌꺼기들과 유대인들의 상식이하의 글을 이렇고 고이 모시고,
뿌려대고 있으니 차라리 유대인 식민지를 하시지요...
쓸개도 없는 인간들, 들쥐같은 민족이라서 그럽니까?ㅋㅋㅋㅋㅋ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사람... (0) | 2008.07.10 |
|---|---|
| 극렬... (0) | 2008.07.10 |
| 神... (0) | 2008.07.10 |
| 진화론은... (0) | 2008.07.10 |
| 안티도 개신교도...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