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진화론은...

주방보조 2008. 7. 10. 00:54
  • 번호 97601 | 2007.09.21 IP 210.92.***.17
  • 조회 68 주소복사

진화론은 '생물'의 시작을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생물이 존재하지 아니한적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하여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 생물이 자존하는지 타존하는지에 대하여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진화론은 대잔히 장구한 세월동안에 생물이 변종하였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그련면에서 진화론은 윤회론류의 아류나 짝퉁에 불과합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러니 유 대인의 압잡이...  (0) 2008.07.10
神...  (0) 2008.07.10
안티도 개신교도...  (0) 2008.07.10
학별...  (0) 2008.07.10
전지전능...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