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은? [7] - 무딘스키
진화론은 '생물'의 시작을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생물이 존재하지 아니한적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하여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 생물이 자존하는지 타존하는지에 대하여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진화론은 대잔히 장구한 세월동안에 생물이 변종하였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그련면에서 진화론은 윤회론류의 아류나 짝퉁에 불과합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러니 유 대인의 압잡이... (0) | 2008.07.10 |
|---|---|
| 神... (0) | 2008.07.10 |
| 안티도 개신교도... (0) | 2008.07.10 |
| 학별... (0) | 2008.07.10 |
| 전지전능...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