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이기택 재판장님께 재삼 간곡한 탄원의 말씀을 올립니다. 현명하신 재판장님께서는 법과 양심에 따라 김홍도 목사 사건에 대하여 무죄를 선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무죄를 선고하시되 금란교회 재정지출이 교회법과 관행에 따라 합법적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무죄라고 선고하실 일이 아니라, 종교의 자유를 침해한 이유를 들어 무죄를 선고하심이 타당하다고 사료됩니다.
...
윗글은
한국기독교를 수호한다는 단체의 탄원서의 일부입니다.
전 법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런식의 탄원이 무슨 효력이 있을까 싶습니다.^^
재판장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 식의 지시는 ... 대통령이라도 삼가해야 할 것같은데 말이지요.
읽어보시면 다 아시겠지만
한마디로 정리하면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지 말라"...인 듯합니다.
...
종교의 자유는 헌법이 보장하고 있는 것이니만큼(맞지요?)
사이비든 이단이든 그들이 "믿는 것"때문에는 그 어떤 처벌도 가할 수 없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영생교신도라고 해서...그가 영생교 신도이므로 처벌받을 수는 없습니다.
통일교 신도가 문선명을 참 아버지라고 믿는다고 영창에 갑니까?
정명석의 교회들도 아직 감리교회 간판을 달고 영업중입니다.
만민중앙교회의 이재록이는 그 사이비성이 만천하에 폭로되었지만 그들의 부흥회 광고전단지가 심심찮게 현관에 떨어져 있는 것을 봅니다.
가히...종교의 자유가 넘치는 나라입니다.
...
그러나
어떤 영생교도가...그들의 체제속에서 누군가의 생명을 살해 했다면
통일교가 사업상의 부도를 냈다면
정명석이가 여대생들을 성폭행했다면
이재록의 수하들이 방송국에서 행패를 부렸다면
그들의 행위는...비록 그들의 종교속에서 이루어 진 것일지라도
반드시 처벌의 대상이 되고...실제로 처벌이 진행중이기도 합니다.
정명석이가 아직도 외국에서 도망질 하고 다니는 이유가 그것 아닙니까?
...
종교의 자유라는 것은 ... 어떤 정신적인 활동의 자유를 말하는 거이지 ... 실제적 행동의 자유를말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종교의 자유가
횡령의 자유며 거짓의 자유며 불법선거의 자유며 문서위조의 자유입니까?
사이비들이야
혹
그들의 마비된 사회의식과 양심과 부도덕을 따라 ... 종교의 자유를 주장하여 자신들의 허물을 덮으려 함이 마땅하겠지만
정통을 내세우고 기독교수호를 한다는 집단이
종교의 자유를 운운하며 그런 범법을 호도하려하는 짓을 한다면...
사이비와 정통이 다른 점이 무엇인지...어찌 구별을 할 수 있겠습니까?
...
종교의 자유 가운데서 참된 진리를 찾는 무리가 올바르게 판단하고 선택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정통을 내세우는 집단이 더더욱 그런 잘못된 행위들에 대하여 부끄러워하고...더 큰 벌을 스스로 받기 원하고 ... 참회해야 마땅한 것 아니겠습니까?
...
종교의 자유를
독재자의 자유로...
독재자의 자유 수호를
기독교 교회 수호로...
믿고있는 것이 저들의 ... 참 어리석기 그지없는 상식 아닌가 싶습니다.
...
어이구... 이 사이비들만도 못한 ...--;;;
...
윗글은
한국기독교를 수호한다는 단체의 탄원서의 일부입니다.
전 법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런식의 탄원이 무슨 효력이 있을까 싶습니다.^^
재판장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 식의 지시는 ... 대통령이라도 삼가해야 할 것같은데 말이지요.
읽어보시면 다 아시겠지만
한마디로 정리하면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지 말라"...인 듯합니다.
...
종교의 자유는 헌법이 보장하고 있는 것이니만큼(맞지요?)
사이비든 이단이든 그들이 "믿는 것"때문에는 그 어떤 처벌도 가할 수 없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영생교신도라고 해서...그가 영생교 신도이므로 처벌받을 수는 없습니다.
통일교 신도가 문선명을 참 아버지라고 믿는다고 영창에 갑니까?
정명석의 교회들도 아직 감리교회 간판을 달고 영업중입니다.
만민중앙교회의 이재록이는 그 사이비성이 만천하에 폭로되었지만 그들의 부흥회 광고전단지가 심심찮게 현관에 떨어져 있는 것을 봅니다.
가히...종교의 자유가 넘치는 나라입니다.
...
그러나
어떤 영생교도가...그들의 체제속에서 누군가의 생명을 살해 했다면
통일교가 사업상의 부도를 냈다면
정명석이가 여대생들을 성폭행했다면
이재록의 수하들이 방송국에서 행패를 부렸다면
그들의 행위는...비록 그들의 종교속에서 이루어 진 것일지라도
반드시 처벌의 대상이 되고...실제로 처벌이 진행중이기도 합니다.
정명석이가 아직도 외국에서 도망질 하고 다니는 이유가 그것 아닙니까?
...
종교의 자유라는 것은 ... 어떤 정신적인 활동의 자유를 말하는 거이지 ... 실제적 행동의 자유를말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종교의 자유가
횡령의 자유며 거짓의 자유며 불법선거의 자유며 문서위조의 자유입니까?
사이비들이야
혹
그들의 마비된 사회의식과 양심과 부도덕을 따라 ... 종교의 자유를 주장하여 자신들의 허물을 덮으려 함이 마땅하겠지만
정통을 내세우고 기독교수호를 한다는 집단이
종교의 자유를 운운하며 그런 범법을 호도하려하는 짓을 한다면...
사이비와 정통이 다른 점이 무엇인지...어찌 구별을 할 수 있겠습니까?
...
종교의 자유 가운데서 참된 진리를 찾는 무리가 올바르게 판단하고 선택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정통을 내세우는 집단이 더더욱 그런 잘못된 행위들에 대하여 부끄러워하고...더 큰 벌을 스스로 받기 원하고 ... 참회해야 마땅한 것 아니겠습니까?
...
종교의 자유를
독재자의 자유로...
독재자의 자유 수호를
기독교 교회 수호로...
믿고있는 것이 저들의 ... 참 어리석기 그지없는 상식 아닌가 싶습니다.
...
어이구... 이 사이비들만도 못한 ...--;;;
'예수와 우리 > 성경에 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漢詩 한편 감상^^ (0) | 2003.11.08 |
|---|---|
| 곤충의 네 다리^^ (0) | 2003.11.07 |
| 요한복음의 기록 시기에 대한 ... (0) | 2003.11.05 |
| 손난로 택배^^ (0) | 2003.11.04 |
| 옹정황제... (0) | 2003.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