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들의 습성 [25] - 무딘스키
1. 없다.
2. 난 아니야...
이게 안티들의 공통된 종착역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실재한다고 해서 윤회는 언제하냐고 했더니 난 아니야...
그럼 뭐하자는 이야기인가?ㅋㅋㅋ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좋아하는 노래... (0) | 2008.07.10 |
|---|---|
| 불교에 질문... (0) | 2008.07.10 |
| 부 ㄹ교의 치명적 결함... (0) | 2008.07.10 |
| 죽음... (0) | 2008.07.10 |
| 단군빠...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