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안티들의 습성...

주방보조 2008. 7. 10. 15:27
  • 번호 110073 | 2007.10.08 IP 210.92.***.17
  • 조회 115 주소복사

1. 없다.

2. 난 아니야...

 

이게 안티들의 공통된 종착역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실재한다고 해서 윤회는 언제하냐고 했더니 난 아니야...

그럼 뭐하자는 이야기인가?ㅋㅋㅋ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아하는 노래...  (0) 2008.07.10
불교에 질문...  (0) 2008.07.10
부 ㄹ교의 치명적 결함...  (0) 2008.07.10
죽음...  (0) 2008.07.10
단군빠...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