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군빠를 알아보는 또하나의 방법 [9] - 무딘스키
단군빠들의 터무니 없는 주장 세가지
1. 그리스도교=유대민족 : 코미디수준의 말을 하면서도 창피한 줄도 모름... 그리스 사람들이 유대민족인가? 러시아 사람들이 유대민족인가? 인도의 사도도마교회 사람들이 유대민족인가?
2. 야웨라는 단어를 우리나라 말로 번역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창조주인 하느님을 지칭하는 야웨라는 말을 사용한 것은 유대인 탄생이전입니다. 성경에도 그렇게 나와 있습니다. 구약성경을 그리스어로 번역한 칠십인경 성경에도 야웨는 끼리오스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그리스어로된 신약성경은 처음부터 끼리오스로 적고 있습니다.
그런데 단군빠들은 하느님이라고 말을 하면 펄쩍 뜁니다.
자신들은 sky인지 heaven인지 구분도 못하면서 말입니다.
영지주의의 특성이 sky와 heaven도 구분 못하고, 창조라는 것을 애매하게 "생기다"는 말로 표현하고,숫자의 조합을 엮어나가며 360또는 365에 대한 강조인데 그런 영지주의적 특성을 다 가지고 있으면서 말입니다.
3. "노예"라는 단어의 빈번한 사용
단군빠들은 "노예"라는 단어를 엄청 좋아 합니다.ㅋㅋㅋ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 ㄹ교의 치명적 결함... (0) | 2008.07.10 |
|---|---|
| 죽음... (0) | 2008.07.10 |
| 천도제... (0) | 2008.07.10 |
| 순서를... (0) | 2008.07.10 |
| 자수하는 글...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