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아이러니...

주방보조 2008. 7. 10. 15:14
  • 종교토론 아이러니 ㅎㅎㅎ(개신교의 한계) [8]
  • 무딘스키무딘스키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109299 | 2007.10.06 IP 220.126.***.132
  • 조회 84 주소복사

사람이 태어나고 싶은 사람은 없다.

일방적으로 태어나서 존재하게 되었다.

 

태어나 보니, 태어나 보니,태어나보니...

죄속에 같혀서 죄속에서 살아간다.

 

죄의 주인인 사탄에게 신나게 당하고 이용당하다가 죽으니까

하느님은 심판한단다...

에수 안믿으면 죽어..라고 하면서...

 

이 때 여호와증인이 등장 한다...

영혼은 소멸하는거여...

 

ㅋㅋㅋㅋ

 

상기의 흐름이 서유럽과 미국의 흐름이지요?

안티 찌질이들도 이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교회를 선택한 까닭...  (0) 2008.07.10
지옥은 이런 곳...  (0) 2008.07.10
구원의 확신...  (0) 2008.07.10
남북정상회담...  (0) 2008.07.10
종교라는 환상...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