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자폭공격시(단군빠, 불교)ㅋㅋㅋ [8] - 무딘스키
소생이 여기서 올린 글중
1 . 시작이 있는가? 존재하지 아니한 적이 있는가? 자존하는가?
2. 영지주의에 바탕을 둔 단군빠, 대승 불교 등 영지주의와 대승비불설의 문제
3. 경교 성직자가 우리나라를 거쳐 일본으로 들어갔다는 기록을 가지고
이들이 학문적으로 우리나라를 공격할 때, 우리나라는 초보적인 수준에서 그러한 질문을 일본 너희 신도 및 소위 천황에게 질문해보라고 하겠지...
그러면 일본에서는 일본천황과 신도는 믿지도 않는데 정치적인 이유로, 역사적인 이유로 언급하고 싶지도 않다고 하면서 우리나라에 이러한 질문을 던졌을 때... 우리나라에서의 반응은 어떨까?
덜떨어진 수준에서 1. "일본 너희가 그러니까 우리도 그럴꺼다"라고 주장할 것인가? 이렇게 주장한다면 결국은 우리가 일본의 아류라고 비쳐져 우리나라를 비하시키는 결과가 될 것이다.
2. 일본의 관점에서는 그럴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조상대대로 내려온 것을 믿는다고 옹고집을 부려 결과적으로 조상들도 거짓말쟁이로 만들어 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사실 일본의 공격은 이미 시작되었답니다. |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단군빠의 주장... (0) | 2008.07.10 |
|---|---|
| 무딘스키글의 특징 (0) | 2008.07.10 |
| 환인천제... (0) | 2008.07.10 |
| 한나라 불교 (0) | 2008.07.10 |
| 자기종교 숨기는...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