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들의 종착역-오리발 [11] - 무딘스키
안티들과 토론을 하다보면 종착역에 몰리게 됩니다.
그러면 공통된 반응은 이겁니다.
오리발 - 예수는 없다....
그게 안티의 한계이자 종착역입니다.
그러나 짐승이라 불리우는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면 모두 그를 따라갈겁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러니... (0) | 2008.07.10 |
|---|---|
| 원죄란... (0) | 2008.07.10 |
| 이게 답... (0) | 2008.07.10 |
| 여호와의 증인의 성탄절 (0) | 2008.07.10 |
| 안티들은...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