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안티들의 종착역

주방보조 2008. 7. 10. 08:42
  • 번호 107447 | 2007.10.04 IP 221.158.***.153
  • 조회 95 주소복사

안티들과 토론을 하다보면 종착역에 몰리게 됩니다.

그러면 공통된 반응은 이겁니다.

 

오리발 - 예수는 없다....

 

그게 안티의 한계이자 종착역입니다.

 

그러나 짐승이라 불리우는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면 모두 그를 따라갈겁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러니...  (0) 2008.07.10
원죄란...  (0) 2008.07.10
이게 답...  (0) 2008.07.10
여호와의 증인의 성탄절  (0) 2008.07.10
안티들은...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