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antiyesu.org에서 퍼왔습니다.^^
이곳의 관리자가 ...삭제를 일삼아서...저는 상대안기로 했는데
심심해서^^ 오랜만에 가보니
김진석님과 강병송님이 여전히 ...활약중이시더군요...절정 고수들은 다르다^^
이곳에도
걸핏하면 空으로 돌아가는 불교인과
언제나 빌려서 사는 불교인이 계시므로...
한번 가셔서...토론 좀 하시라고...퍼올려 드립니다.
...
Doc. #: 19079
작성자: 김진석 (7/9/2003-06:19)
조회: 26
성철의 말을 잠시 생각해 보자.
나는 성철의 [초인적인 수행]은 감탄한다.
그러나,돈벌기 위해 두들겨 맞는 권투선수도...쉽지않다.나보고 하라고 하면못한다.나는 두들겨 맞는 그 재주의 초인적인 인내에 감탄하지만...존경하지는않는다(미쳤다고 그 지랄을 하냐?^^)
성철이 했다는 면벽구도,쉽지않고,..나는 절대 못할 것이다...나는 그의 무릎이빡세다는 것에는 감탄하지만,따라하지도 존경하지도 않는다(미쳤다고 그 지랄을하냐?)
나는 그가 왜 이 좋은 세상을 살면서 벽을 보고 틀어박혀서 세월을 썩혀야 했는 지잘 모른다.
나는 불교인들이 그렇게 틀어 박혀 있는 것을 [우상시]하는 이유도 모른다(다들각목들고 화끈하게 피튀기면서 쌈질만 좋아하는 줄 알았더니...면벽구도도좋아한다?^^...어느 게 진짜지?)
나는 그들이 하는 [수행]의 이유를 전혀 모른다.(미쳤다고 그 지랄을 하냐?)
수행의 결과로 나온 성철의 얘기 중 한 두마디만 보자.(아는 것이 없는 때문이기도하고,찾아 보기 귀찮은 것도 있겠고,다 잊어 버린 탓도 있으니 쪼매만 보자)
1.언젠가 법어로 한 말인 데...[사단이 곧 부처고,부처가 곧 사단이다]는 소리.뭔소린고?불교도들은 전부 사단마귀의 자식들이라는 소리인가?
2.책에서 주절거린 듯 한데....[산은 산이요,물은 물이다]...하나마나한 소리 왜하능교?
3.그리고 열반SONG^^,노래 잘하시남?
맹한 소리인 열반쏭은 해봤자,열받는 쏘리니 앞에 한 걸로 끝내고...
2번의 의미는 뭐꼬?(구라도리 대답할래?)
1번의 의미는 뭐냐?이거다.(허허허 대답할래?)
최소한 중들 상대할려면 이런 것은 알고 절에 댕겨야한다.
그래서 이제 본좌가 틈 날때마다...[불교]가 뭘 추구하는 지...추구하지 않는지...뭘 어쩌겠다는 것인지를 알켜주겠다^^
그리고,그러함으로 해서 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인가도 아울러 찬찬히 설명하는기회를 갖도록 하겠다.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