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와 우리/강병송님의 글 모음

찌질이...

주방보조 2008. 7. 10. 01:50
  • 번호 104684 | 2007.10.01 IP 61.33.***.154
  • 조회 19 주소복사

전쟁버전을 종교저번으로 사~악 바꾸니까

미국은 미국 책임론 빠져 나가고,

탈리반은 자신들의 정체성 홍보하는데 성공하였다.

 

피해는 우리만 보는데

'종교'라는 최면에 빠져 버린 우리민족은

'다 죽지 그랬니?"라고 찌질이 노릇을 하고 있다.

 

자신드르이 종교적 시각으로 죽음을 부르고 있다.

 

앞으로도

종교버전으로 바꾸어서 우리나라를 뒤흔들어 놓으면

특정 종교인들이

다죽어다오를 외치며 자폭을 외칠 것이다.

 

불쌍한 민족이여....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익인간...  (0) 2008.07.10
니케아...  (0) 2008.07.10
이제 이것을...  (0) 2008.07.10
정통과 이단...  (0) 2008.07.10
가장기초...  (0) 200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