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질문좀 해보세요. 예수를 만날겁니다. [4] - 무딘스키
1. 하느님은 왜 우리 시조를 범죄 이후 단산시켜 인류를 번식하지 못하게 하지 않고, 계속 자녀를 낳아 세상이 범죄, 전쟁 및 삶의 고통속에 있도록 방치하였는가?
2. 예수님의 십자가 사건은 인간의 범죄에 대한 하느님의 사후처방이란 말인가?
3. 예수님은 부활하신 후 세상을 곧바로 바꾸어 버리지 않고 왜 12명의 사람들을 보내서 전도하라고 했는가?
----------------------
상기의 질문은 예수에게로 직행시키는 질문입니다.
'예수와 우리 > 강병송님의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불교가 만든 단군... (0) | 2008.07.10 |
|---|---|
| 개신교에서 쓴 글 (0) | 2008.07.10 |
| 성모마리아... (0) | 2008.07.10 |
| 해탈봤수? (0) | 2008.07.10 |
| 마니교와 대승불교... (0) | 2008.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