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죄를 부정하는 잔인한 사람들 [32]
- 무딘스키
원죄는 연좌죄와 구별해야 합니다.
성경은 연좌죄를 이야기하지 않고 원죄를 이야기합니다.
원제는 인류가 한 가족인 것에 근거합니다.
원죄를 부정하면 죄를 짓는 사람이 죄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몰아부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결과가 됩니다.
어린아이가 힘이 없는 사람들이 짓는 죄에 대해서 사회적 환경 자연적환경은 무시하고
전적으로 그 죄즐 짓는 사람이 죄를 창조한 것이고,
모두 책임져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얼마나 잔인한 주장이겠습니까?
그러나 성경은 그렇게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죄는 인류의 시조에 의해 세상에 들어왔고, 세상은 그 죄의 지배를 받고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그 죄에서 신음하는 인류를 죄에서 구출해낼 것인가?
아니면 그죄속에서 신음하며 살다가 죽는 것을 당연한 것이라고 여기면서
자손대대로 그렇게 전달할 것인가?
원죄를 연좌죄로 왜곡전달하는 안티가 있는한...ㅋㅋㅋ
성경은 연좌죄를 이야기하지 않고 원죄를 이야기합니다.
원제는 인류가 한 가족인 것에 근거합니다.
원죄를 부정하면 죄를 짓는 사람이 죄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몰아부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결과가 됩니다.
어린아이가 힘이 없는 사람들이 짓는 죄에 대해서 사회적 환경 자연적환경은 무시하고
전적으로 그 죄즐 짓는 사람이 죄를 창조한 것이고,
모두 책임져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얼마나 잔인한 주장이겠습니까?
그러나 성경은 그렇게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죄는 인류의 시조에 의해 세상에 들어왔고, 세상은 그 죄의 지배를 받고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그 죄에서 신음하는 인류를 죄에서 구출해낼 것인가?
아니면 그죄속에서 신음하며 살다가 죽는 것을 당연한 것이라고 여기면서
자손대대로 그렇게 전달할 것인가?
원죄를 연좌죄로 왜곡전달하는 안티가 있는한...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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